이 약관은 주식회사 주식회사 인터링크(이하 "회사"라고 함)가 인터넷 사이트 (https://www.sajucall.co.kr, 이하 "홈페이지"라고 합니다.)와 모바일 사이트(https://www.sajucall.co.kr) 및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 “사주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서비스"라고 합니다.)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1 조(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 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 2 조 (회원의 정의) 1.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의 이용절차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고지하면서 "회원"에게 해당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변경된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4조(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주콜 전화상담 서비스 ① 선불 결제 운세상담 서비스 ② 060 후불 운세상담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유료서비스"의 내용을 특정 사유로 변경이 필요하거나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또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본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필수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이미 가입된 회원과 성명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다.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라. 회원가입일 현재 만 19세 미만인 경우 마.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바.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아. 관련 법령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자.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6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직접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우 사이트를 통하여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이용자" 계정에 대해 경고,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정지,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과정에서 "이용자"가 유료로 충전한 에 대해서는 고객의 은행 계좌에 현금으로 환불하나 "회사"에서 제공한 적립금, 할인쿠폰 등에 대해서는 별도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나 email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사이트"를 탈퇴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관 등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8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9조 (유료서비스 내용 게시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서비스"의 이용초기화면이나 도움말, 음성 안내 등을 통해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① "유료서비스"의 명칭 또는 제호 ②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 이용 조건 2.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유료서비스"의 취소, 환불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제공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이용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① "유료서비스"의 확인 및 선택 ② 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정보의 입력 ③ "유료서비스"의 이용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4.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미성년자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충전상담의 경우 충전이 완료된 시점, ARS의 경우 전화 안내에 동의 한 시점으로 합니다. 6. "이용자"는 "유료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 각 서비스에 따른 이용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제10조 (결제방법)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060 ARS 정보이용료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1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2조 (취소 및 환불) 1.”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충전한 경우 취소 및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충전 후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ARS를 이용한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서비스의 특성상 단순 불만족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2.취소 및 환불은 전화, 전자우편, 게시판 등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회사”는 “회원”에게 취소 및 환불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급하도록 합니다. 제 13 조 (개인정보보호) 1.”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회사” 또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원"의 ID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되,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회원"은 본인 인증을 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ID 및 비밀번호 공유 또는 도용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ID 및 비밀번호 공유 중에 제3자가 "회원" 본인의 ID를 이용하여 약관 위반행위가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약관에 따라 "회원" 및 해당 ID 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6 조 (“이용자”의 의무) 1."이용자"는 서비스 신청변〮경 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이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2."이용자"는 제3자의 ID를 이용하거나 자신의 I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이용자"는 "이용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변경된 정보를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이용자"는 이 약관 기타 "회사"의 내부 규정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해야 합니다. 5."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홈페이지 상의 공지사항 및 "회사"가 정한 제반 정책이나 규정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6."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①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②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③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기타 공공질서 및 사회상규에 반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1.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 등이 제16조(“이용자”의 의무) 규정에 위반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거나 아래의 3항 각호에 포함되는 경우 등에 있어서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이나 자료를 삭제하거나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③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④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⑥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⑧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⑨ "회사"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전 항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귀책사유가 있는 “이용자”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5."이용자"는 "사이트"를 탈퇴한 이후에는 기존에 작성한 게시물의 편집이나 삭제가 불가하므로, 탈퇴 이전에 해당 게시물에 대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6.”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은 “사이트”의 판촉, 홍보 등을 위하여 검색사이트 및 제휴한 타 사이트에 복제, 배포, 전송, 전시될 수 있으며, 본질적인 내용에 변경을 가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이용자”가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중지를 요청하면 사용을 중지합니다.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분쟁해결) 1."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반영하여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2."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3."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위치정보 분쟁과 관련하여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위치정보법 제28조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 재정을 신청하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면책) 1."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1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1. 본 약관은 2024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